글번호
703539

[졸업논문] 2024학년도 1학기 졸업학력평가 논문 제출 안내

분류
학사일반
작성자
학사운영과
조회수
1890
등록일
2024.04.22
수정일
2024.04.23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


 

 

2024학년도 1학기 졸업학력평가 논문 제출

 

 


 

1. 제출대상: 2024학년도 1학기 논문계획서를 제출한 자

 

2. 논문 작성 및 제출


 가. 논문 작성

  ❍ 졸업논문계획서 제출 유형과 동일한 논문 유형이어야 함

  ❍ 형식 및 분량: 한글 11Point, 본문 내용을 A4용지 6~18쪽 분량으로 작성

    ※ 하한선 6쪽은 엄격히 지키되, 최대 매수인 18쪽 초과 시 지도교수와 협의

  ❍ 논문 표지 포함하여 작성(표지는 분량에 포함되지 않음)

    ‣ 논문 표지 다운로드

      1) 홈페이지 로그인(맞춤정보) (화면 하단의) 학생서식 논문

      2) 홈페이지 대학생활 학습지원 학생서식 다운로드 논문

  ❍ 논문은 반드시 지정된 문서편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지정된 형식으로 작성

    ‣ 문서편집 소프트웨어: 한글(hwp, hwpx) 또는 MS-Word(doc, docx)

    ‣ 작성된 논문의 파일명: 유형학번.hwp(hwpx) 또는 유형학번.doc(docx)

      예시) 한글(hwp)인 경우: A202243-123456.hwp(hwpx)

                MS-Word인 경우: A202243-123456.doc(docx)

 

 나. 논문 제출

  ❍ 제출 기간: ’24. 5. 3.() 09:30 ~ 5. 10.() 18:00 (추가 제출기간 없음)

  ❍ 제출 방법: 학사정보시스템 이용 온라인 제출 (방문 및 우편접수 미실시)

    ‣ 홈페이지 로그인(맞춤정보) 학사정보 졸업학력평가 졸업논문(계획서) 졸업논문 제출

    ‣ 상업사이트 및 다른 학생의 논문을 표절하였거나, 타인 대필 논문을 제출하는 경우, 논문 무효처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동의체크)

   ‣ 논문 제출 화면에서 파일선택 버튼을 눌러 개인 PC 또는 저장매체에 저장된 논문 파일을 선택하고 [제출]을 클릭하여 업로드 [확인합니다] 동의체크 [확인] 선택 [졸업논문이 제출되었습니다] [확인] 선택

  ❍ 논문 정상 접수 여부를 재로그인하여 반드시 확인(별도 문자 발송 없음)

  ❍ 제출한 논문은 제출 기간 내에는 수정 제출 가능(이전 파일은 자동 삭제)

    ‣ 수정 제출 시, 재첨부할 파일을 선택 후 [수정]선택(삭제 버튼 클릭 금지)


 다. 논문 재제출

  ❍ 논문심사 중 지도교수(심사위원)의 논문 재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재제출해야 하며, 지도교수(심사위원)의 지시에 따르지 않으면 불합격할 수 있음

  ❍ 지도교수(심사위원)의 논문 재제출 요구 기한: ’24. 6. 7.() 18:00

  ❍ 학생의 논문 재제출 기한: 지도교수(심사위원)가 지정한 날까지

  ❍ 학생의 논문 재제출 경로

    ‣ 홈페이지 로그인(맞춤정보) 학사정보 졸업학력평가 졸업논문(계획서) 졸업논문재제출(수정)

 

3. 합격자 발표

 가. 발 표 일: ’24. 6. 28.() 09:30~

 나. 확인방법: 학사정보시스템에서 확인

    ‣ 홈페이지 로그인(맞춤정보) 학사정보 졸업학력평가 졸업논문(계획서) 졸업논문합격여부 조회

 

4. 기타 참고사항

 가. 제출된 논문은 추후 열람반환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스스로 백업하여 보관

 나. 논문계획서 지도, 논문 지도, 논문심사 결과 안내는 이메일로 발송하나,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반드시 홈페이지 학사정보시스템(졸업학력평가 메뉴) 및 학사공지를 수시 확인하기 바람

 다. 논문 작성 관련 문의: 문화교양학과 (02-3668-4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