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출판연도 | 국문제목 | 출판사 | 저자 |
|---|---|---|---|---|
| 1 | 1995 | 유아교육백서 | 한국유아교육학회 | 공저 |
| 2 | 1997 | Early childhood programs: International perspectives | Teachers College Press, New York | 공저 |
| 3 | 1997 | 유아를 위한 문학활동: 구연에 기초한 유치원 교육과정 통합 활동 자료 | 정민사 | 박선희 외 1인 |
| 4 | 1998 | 유아교육과 컴퓨터: 이론과 실제 | 정민사 | 박선희 외 1인 |
| 5 | 1998 | 유아교육과 멀티미디어 | 양서원 | 박선희 외 4인 |
| 6 | 1999 | 유아문학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 박선희 외 1인 |
| 7 | 2001 | 현대사회와 아동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 박선희 외 1인 |
| 8 | 2001 | 유아교육개론 | 학지사 | 박선희 외 12인 |
| 9 | 2001 | 유아교육학탐구 | 학지사 | 박선희 외 19인 |
| 10 | 2002 | 유아,공간,관계: 유아를 위한 포괄적 교육환경 프로젝트. 다음세대. (Children, Spaces, Relations: Metaproject for an environment for young children) | Reggio Children & Domus Academy Research Center | 박선희 외 1인 |
| 11 | 2002 | 유아건강교육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 박선희 외 2인 |
| 12 | 2002 | 멀티미디어와 유아교육 | 이화여자대학교 출판부 | 박선희 외 9인 |
| 13 | 2003 | 아동복지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 박선희 외 1인 |
| 14 | 2005 | 교수학습이론과 매체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 박선희 외 1인 |
| 15 | 2005 | 기록작업을 통한 학습의 가시화: 개인과 집단학습자로서의 어린이(Making learning visible: Children as individual and group learners) | 양서원 | 박선희 외 2인 공저 |
| 16 | 2006 | 유아문학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 박선희 외 1인 |
| 17 | 2008 | 아동복지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 박선희 외 1인 |
| 18 | 2009 | 아동건강교육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 박선희 외 1인 |
| 19 | 2009 | 베이비시터: 이론과 실제 | 방송대출판부 에피스테메 | 박선희 외 6인 |
| 20 | 2010 | 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 | 방송대출판부 | 박선희 외 1인 |
| 21 | 2014 | 아동건강교육(개정)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 박선희 외 2인 |
| 22 | 2014 | 아동문학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 박선희 외 1인 |
| 23 | 2015 | 교과교재연구 및 지도법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 박선희 외 1인 |
| 24 | 2015 | 아동복지(개정)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 박선희 외 1인 |
| 25 | 2018 | 유아언어교육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 박선희 외 1인 |
| 26 | 2020 | 아동문학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 박선희 외 1인 |
| 27 | 2021 | 교과교재 연구 및 지도법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 | 박선희 외 1인 |

